2012년 7월 18일 수요일

Himawari Hisako님의 일러스트 (2/6)

Himawari Hisako(比木矢久子)님의 여장 구속 일러스트입니다.
다른 웹 사이트에 공개되어 있었으나 사이트가 폐쇄되어, 이 포스트를 통하여 보존합니다.
그림의 설명은 Himawari Hisako님께서 붙여 주셨습니다.


どうしたの?苦しいの? うん?匂いに蒸せるの?フフフ5日も穿いてたからねー。
ほら匂いだけじゃ物足りないでしょうから・・・
あなたの女装緊縛姿を見ると、私いつもこうなの。身体が熱く燃えて燃えて、ホラこうして止めども無く溢れて溢れて・・・ハア〜ア〜吸って〜
왜? 괴로워? 응? 냄새에 찌들어 있는 거야? 후후후 5일이나 입고 있었으니까.
자, 냄새만으로는 뭔가 부족해…
당신의 여장 긴박 모습을 보면, 나는 언제나 이래. 몸이 뜨겁게 불타고 불타서, 이렇게 끊임없이 흐르고 흘러서…하아~아~들이마셔~


股縄、・・・とっても淫らよ。はあ〜もう私・・・いいこと、
私を喜ばせるのよ・・・解かっているわよね、どうしたら喜ぶか・・・
女装緊縛されたその身体を股縄に責められ、腰をくねらせながら猿轡の下から淫らな嗚咽を漏らし、私の前で果てるのよ、さあ、ハア〜
가랑이 줄, … 매우 음탕하구나. 이제 나는… 좋아,
나를 기쁘게 하는구나…알고 있구나, 어떻게 하면 기뻐할까…
여장 긴박된 그 신체를 가랑이 줄로 꾸짖을 수 있어 허리를 흔들면서 재갈 아래에서 음탕한 오열을 흘려, 내 앞에서 끝나는구나, 자, 하아~


お兄ちゃん女の子になるんだから、おしとやかに歩かなくちゃ。今日からは私達兄妹じゃなく、姉妹になるのよ、二人だけの時は。そうしたら私の下着イタズラしてたことパパやママに黙っててあげる。二人でレズするのよ。お兄ちゃんのこと、女の子としてうんと可愛がってあげる・・・・ただし、縛ってね・・・
오빠, 여자가 될 거니까 얌전하게 걸어야지. 오늘부터 우리는 남매가 아니라 자매가 될 거야. 둘만의 시간은. 그러면 내 속옷으로 장난친 거 엄마나 아빠한테는 입 닫아 줄게. 둘이서 레즈비언 하는 거야. 오빠, 여자 아이로서 매우 귀여워해 줄게. 다만, 묶어서…


ホラ!どうしたのよ!これくらいでネをあげてちゃ許してもらえないわよ!・・こうやって股縄を嵌めたまま私に抱かれて踊らなきゃならないんだよ。本番では、そこのチュチュを身に着けてね、緊縛姿で踊るプリマドンナとしてね・・・
자! 왜 그래! 이 정도로 죽는 소리를 내서 용서받을 수 없어! 이렇게 가랑이 줄을 낀 채로 나에게 안겨서 춤추지 않으면 안 돼. 실전에서는, 거기 있는 튀튀(발레용 스커트)를 몸에 걸쳐, 긴박 모습으로 춤추는 프리마돈나로서…


ほ〜ら、もっと口を開けなさい、ふふふふ・・いかがかな?脱ぎたてのほかほかのパンティのお味は。ステキな猿轡でしょう?・・・恥ずかしい?・・悲しい?・・・でも、まだほんの序の口よ。
자아, 좀 더 입을 열어, 후후후후… 어떨까? 막 벗어놓은 따끈따끈한 팬티의 맛은. 멋진 재갈이지?… 부끄러워? 슬퍼?… 그렇지만, 아직 시작에 불과해.

댓글 없음:

댓글 쓰기